박경 학교폭력 논란 인정

박경 학교폭력 논란 인정

 

박경 학교폭력 논란 인정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과거 학교 폭력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박 케이는 29 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당시 나에게 상처를 입은 분들과 지금까지도 나를 지켜보고있는 과거의 기억들에게 깊이 사과한다고 썼습니다.

 

 

이어 제게 상처입고 피해를 받으신 분들은 저에게 직접 혹은 저희 회사를 통해서라도 연락을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직접 찾아뵈어 사과드리고 용서를 구하고 싶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박경은 이번 일을 접하시고 제가 앞과 뒤가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하실까 다 가식이고 연기였네라고 생각하실까 두려운 마음이 앞선다면서 하지만 회사를 통해 입장을 전하기엔 제 스스로가 더 부끄러워질 것 같아 직접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고 했습니다.

 

 

박경은 올해 28 세인 1992 년 7 월 8 일에 태어났습니다. 2011 년 블록 비 싱글 앨범 [Do U Wanna B? ]데뷔했습니다.

 

다음은 박경 입장 전문

 

 

지난 28일 박경과 같은 중학교에 재학 중이던 A 씨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나는 박경의 학대의 피해자 다라고 긴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자신이 박경 학교 폭력 피해자라고 주장한 네티즌은 자신의 인스 타 그램에 피해를 입혔다 고 주장하는 긴 기사를 올렸습니다. 저자는 박경영과 서울 종원 중학교가 함께 참여했다고 주장합니다.

 

 

A씨는 박경은 같이 어울려다니는 일진들과 함께 학교 뒷문에서 약한 친구들에게 돈과 소지품을 가져 가기 위해 일진과 함께 나갔다고 밝히고 있습니다.박경은 약한 아이들을 무서워하게 만들고 장애인과 저학년들에게 상처를 주었다고 합니다. 그의 친구들, 특히 그의 반 친구들은 그의 반 친구들 사이에서 그는 가장 작거나 가장 약한 친구만 골라서 괴롭혔다고 합니다.

 

 

그는 박경이 학창시절 알아주는 일진 이었다고 주장을 하며 이에 대해 박경은 자신이 함께 살았던 일진 사람들과 돈과 약한 친구의 재산을 훔친 적이 있다고 말했는데, 더 심각한 것은 약자를 청소하고 장애인을 괴롭히는 것입니다.

 

 

특히 박경은 당시 x경xx경 으로 유명 하였다고 하는데 이는 박경이 과거 이화 여중에서 박경이했던 일 때문이라고 합니다. 나는 박경이 학교 근처의 중학생과 성관계를 가졌다 고 비난하고 그녀가 나쁜 행동을했다고 비난하는 충격적인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A씨는 그 시절의 박경을 아는 사람으로서 지금 박경이 이미지 세탁을 하고 나와 방송에서 신사처럼 하고 다니는 모습을 보면 너무 어이가 없다라면서 본인이 과거의 일을 인정하고 감수한 채 살면 모르겠는데 자기는 그렇게 안 살아왔던 것처럼 가식 떨면서 활동하는 게 너무 위선자 같다라고 글을 올린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A씨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숭문중 학교에 대해 언급했지만, 학교에 다닌 사람 만이 간식과 시장을 이해할 수 있으며,이 학교를 두려워하는 선생님들만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최근 정의와 신사에 대한 나의 이미지와 학교에서 큰 일진 친구가 돈을 모으고 그들을 괴롭히는 것을 신뢰하는 것이 겹쳤습니다. 내가 겪은 상처를 다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막으려 해도 막아지지 않는 일이 있고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박경이 당장 상황을 모면하려고 거짓으로 대하지 말고 진심으로 뉘우치고 피해자들한테 사과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이와 별개로 박경은 지난해 11 월 자신의 SNS를 통해 바이브를 비롯한 6 개 가수 팀의 실명을 언급하고이런 사람들처럼 음악을 모으고 싶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박정의 실명을 언급 한 가수들은 모두 박정을 상대로구매할 사실이 없다며 명예 훼손 소송을 제기 해 박정에게 500 만원의 단순 보상 명령을 내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박경 (박경)이 옳은 일을하도록지지하지만, 중상 모략으로 판결을 받고 소문을 퍼뜨린 사람이 바로 그가 밝혀졌습니다.

 

아래는 박경 학폭 피해자가 올린 글 전문입니다.

 

 

 

 

서면 음주운전 경악스런 사고영상

서면 음주운전 경악스런 사고영상 부산에서 음주운전자가 렌터카를 몰고 행인과 포장마차 손님 등 10여 명을 잇달아 들이받은 후 달아난 음주운전 사고의 동승자 3명이 방조 혐의로 입건됐습�

pospos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